2014-03-22

Trapshooting 클레이사격







그 옛날 군대에서한 사격은 대부분 내가 원하지 않았던 수동적인 행동들이었다. 하지만 내가 능동적으로 선택하여 방아쇠를 당긴 클레이 사격은 그야말로 놀이Play였다. 같은 사격이었지만 상당히 다른 느낌을 받았다. 자의반타의반 클레이사격을 했는데, 새로운 것을 경험했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었다. 미디어에서 가끔씩 클레이사격하는 걸 본 적이 있는데, 직접 하고나서 든 생각은... 별로였다. 한 번쯤은 경험해봐도 되겠지만, 본인의 경우 흥미를 느낄 것 같진 않았다. 그래도 이런 경험 덕분에 또 다른 새로운 것을 찾아나설 수 있는 힘을 얻었다.